자, 오늘부터 대폭등은 이 종목에서 터질 것이다! 특히 이 종목을 매수한 후 급등속도에 놀라 끝까지 버틸 자신이 없는 투자자라면 짧은 수익에 만족해도 좋을 것이다.
정말 시간이 없다. 앞으로 급승상으로 날아갈 수 있는 이 종목! 오늘 무슨 일이 있더라도 매수하길 권하는 바이다. 분명히 말하지만 누가 먼저 잡느냐에 따라 돈의 크기가 달라지는 최고의 수익종목일 것이다.
작년 5월초에 3천원 대에서 급등한 젬백스가 함암백신 임상3상 조기종료기대감과 나스닥 상장추진 등의 재료로 1,000% 이상 날아갔지만 이 종목을 놓쳤다고 너무 아쉬워할 필요 없다.
이번 추천주는 젬백스는 말할 것도 없고 단 3개월 만에 1,500원짜리가 5만원 가까이 30배 급등한 [산성피앤씨처럼 BT(바이오)테마에 숨겨진 초특급 재료주]로써 [미친듯한 매집과 동시에 유통물량이 장악]되고 있음을 감지했다.
그야말로 3~4년에 1~2번 출몰하는 전형적인 대박주 패턴으로 조만간 미공개 재료가 연속해서 발표되면 매수할 틈도 없이 줄 상승이 터질 가능성이 매우 높다.
“급등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이 회사는 우선적으로 생체재료, 합성재료, 성장인자, 환자 맞춤형 치료의 연구를 위한 최첨단 연구시설 및 의료기기를 갖추고 있으며, 이미 작년에 소리 소문 없이 미국에 있는 굴지의 바이오 기업을 인수하면서 글로벌 바이오 벤처기업으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특히 의학계에서는 최근 단백질 구조분석을 이용하여 부작용 없이 암을 비롯한 고난이도의 난치성 질병에 대한 치료가 활발하게 연구되고 있는 가운데, 이 기업은 [생체재료를 기반으로 아시아 최초로 동물세포 유래의 재조합 단백질 신약물질을 극비리에 개발하여 대량생산 구축]에 들어갔다.
바이오 산업이라는 것이 제품 하나만 잘 만들면 회사의 본질을 바꾸어 버리게 되는데, 이 회사가 개발한 단백질신약은 기존에 존재하지 않았던 획기적인 의약품으로 조만간 21세기를 빛낼 최고의 신약이라는 각광을 받을 만큼 엄청난 파장을 일으킬 만큼 의학계의 혁명을 예고하고 있다라는 것이다.
현재의 주가는 이러한 [재료가 전혀 반영되지 않아 1천원도 안 되는 초저가수준]에 머물러 있으며, 과거 7년 전 산성피앤씨가 1천원 이하부터 급등하기 시작해 5만원까지 날아갔던 그때와 너무나도 비슷한 상황인지라 경악을 금치 못할 지경이다.
이 내용을 아는 사람은 극소수에 불과해 아직 증권가에는 전혀 퍼지지 않은 상태이며, 특히 증권가의 상위1%세력들 조차도 미친듯이 매집하면서 이 종목을 올해 최고의 급등주로 만들고자 수개월전부터 작업이 끝난 상황이라는 점만은 반드시 기억해 두시기 바라겠다.
빠르면 3월 후반부터, 늦어도 다음달 초에는 불꽃랠리가 펼쳐질 것으로 예상되는데 지금 서두르지 않으면 원하는 만큼 물량을 잡지 못할 수도 있다.
나중에 이 종목이 폭발적인 급등을 이어가는 모습을 보고, 땅을 치며 통곡하고 싶지 않다면 무조건 서두르기를 다시 한번 마지막으로 강조 드린다.
“급등스타”의 급등주 청취 방법
☎ 060-600-8010 전화 ▶ 1번 연결 ▶ 787번 “급등스타”
★오늘의 추천주★“증권사도 모른다!”미공개 극비재료 노출 임박한 탑시크릿종목!
http://biz.heraldm.com/News/Stock/CP/airstockIframe.jsp?wr_id=30756
최근 개인투자자들에게 이목을 끌고 있는 관심종목은 다음과 같다.
엔케이바이오, 유니온, CJ씨푸드, 영남제분, 크린앤사이언스
단, 위의 종목들은 상승했거나 상승 중에 있으므로 무리한 추격매수보다는 관심과 참고를 당부 드린다.
■ 추천종목은 기사가 게재되는 관심종목과 다를 수 있으니 추천종목 명을 꼭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본 정보는 증권전문가들이 투자자에게 제공하는 참고자료입니다. 이는 헤럴드경제와는 무관하며, 편집의도와 다를 수 있습니다.
■ ARS 정보 이용 시, 정보이용료 30초 당 2000원(VAT 별도)이 부과 됩니다.
<위 내용은 헤럴드경제의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해당업체에서 제공한 보도자료입니다.>